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. 

 


지급오류 풀기
        

애드센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은 어느 덧 일주일. 수익이 기준액에 도달하니 이런 메시지가 보입니다. '지급보류' 입니다. 처음이기 때문에 당황했지만, 지급액을 전달하기 위한 확인이라고 생각됩니다. 이제 이 문서에서는 지급 보류를 풀기 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.


다음과 같이 빨간 글씨로 지급보류가 보입니다. 수익이 약 10달러를 도달했을 때 이런 메시지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.


 세부 정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. 다음 3가지를 해결해야 정상적으로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.



  지급 방식


Western Union Quick Cash 방법으로 선택했습니다. 이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.

-> http://support.google.com/adsense/bin/answer.py?hl=ko&answer=1316760&ctx=as2&rd=1#KP


현재 수취인 이름의 성과 이름을 아래 빈 칸에 알맞게 적고, 저장하면 완료됩니다.



  세금 정보


세금 정보를 제출하기 위해 '지금 정보를 제출 하십시오.' 를 클릭합니다.


잘 읽고 알맞는 답변을 선택합니다. 국내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아니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서명을 해야 합니다. 자신의 성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

  주소 인증


주소를 인증하기 위해서는 PIN 을 입력해야합니다. 최근에 PIN이 생성된 날짜부터 3~5일 후에 우편이 발송되며, 배송은 우편 사정에 따라 2~4주가 걸린다고 합니다.


아래와 같이 PIN에 대한 정보가 우편으로 배송됩니다.



posted by 쪼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