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럭시 카메라
 




삼성전자의 새로운 가치, 갤럭시 카메라




SNS[각주:1]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라서 이런 제품을 보게 되는 것 같다.

굳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와 카메라를 결합할 필요가 있었을까? 그 이유는 SNS에 있다. 10명 중 9명이 사용하는 SNS에 자신이 방문한 곳, 먹은 음식, 담고 싶은 장면 등을 SNS 에 올려 지인들과 소통하는데, 더욱 빠르고 질 높은 사진으로 공유하기 위해서이다.



확대찜하기

갤럭시 카메라

가격
657,900 ~ 660,000원
출시일
2012.11.29
브랜드/제조사
삼성전자
상품설명
1600만화소/ISO3200/4.8형(=12.1cm)/광학 21배/내장메모리 8G/슈퍼 클...
카테고리
디카/캠코더/주변기기 > 디지털카메라 > 컴팩트디카
가격비교


갤럭시s2의 내장 카메라가 800만 화소인 반면에, 갤럭시 카메라의 카메라는 1600만 화소이다. 게다가 광학 줌이 21배까지 가능한 이 카메라는 정말 카메라이다. 화면도 4.8 인치로 일반 스마트폰보다 큰 편이다. 


처음 갤럭시 카메라가 출시 되었을 때는 아무 느낌이 없었다. 삼성전자는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기 때문에 그런가보다 했었지만, 이번 갤럭시 카메라는 처음 출시 되었을 때의 반응과는 달리 지금은 물 오르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. 


실용성을 생각해보면, 일반 디지털카메라가 있고 스마트폰을 보유중이라면 그리 필요하진 않을 듯 싶다.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, 사진을 컴퓨터에 옮기거나, 스마트폰에 옮겨 SNS 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이다. 그러나 둘 제품 중 하나거 없거나, 좀 더 빠른 공유를 원하면 '갤럭시 카메라'를 살 가치가 있을 것이다.



  1. 온라인상에서 불특정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서비스. [본문으로]
posted by 쪼재